어싱

사용중 어싱매트 어싱효과 성능점검방법! 전자파차단,어싱 쉴드그린

쉴드그린 2021. 11. 2. 15:48

https://youtu.be/I4B67UoSguM

전문분야 1.전자파안전,활용 2.어싱건강 /쉴드그린 서한동 대표(정보통신기획평가원 평가위원) 공유 채널!

 

어싱매트 오래 사용하시려고 세탁을 하지 않으시면 어싱효과 뚝 떨어집니다!

적절한 세탁은 우수한 어싱매드,어싱패드의 어싱효과를 지속시키는 방법입니다.

1년여간 세탁하지않고 먼지나 땀에 지속오염이 되면 어싱효과 없어지거나 효과가 떨어집니다.

 

(어싱 효과)
전자파는 정전기 발생과 전기장 형성으로 인체의 전위(전압)을 상승시킵니다.
즉,양전하가 많은상태로 만들게 됩니다.그래서 음전하(임이온)이 필요합니다.
음이온(음전하)가 어떤 효능 가지고 있어서 음이온이 좋다라고 하지 않습니다. 부족해서 
인체의 전기적인 균형이 무너져서 필요한 것입니다.
어싱은 1)정전기제거 2)전기장 바이패싱 3)어싱효과를 통해 자유전자를 유입해 전기장으로 인한
상승된 인체전위를 안정시키는 것입니다. 
꼭 사용하는 마우스패드 이제는 아주 편한 어싱제품 어싱마우스패드로 건강까지 챙기십시요.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전자파중 자기장이 문제될 환경은 대부분 없습니다-배전반,스위치함,고압선,전자렌지는 자기장을 강하게 유발하지만,이외의 제품들은 자기장은 크지 않습니다.
대부분 전자파중 전기장과 전파가 생활 전자파에서 문제가 됩니다.

 

-더 많은 전자파정보+어싱효과:쉴드그린 www.shieldgreen.com 자주하는질문과답 http://me2.do/53YGVyr4 /도움되셨다면 구독,좋아요~


#어싱 #어싱매트 #어싱 홀더 #어싱 방송 #어싱 효과 #어싱이란 #어싱매트 효과 #어싱 다큐멘터리 #어싱 패드 #어싱 신발 #어싱테라피 #맨발걷기 #맨발걷기효과 #수면 #숙면 #혈액순환 #접지 #건강 #비접지